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질문, 상담, 문의)

Q&A(질문, 상담, 문의)

히마존에 물어보고 싶은 건 모두 여기에 하기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 AS문의합니다.
작성자 초보스키어 (ip:)
  • 작성일 2020-08-22 18:42: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
평점 0점

[Wintersteiger]Discman 4 Solo w/o battery/battery charger(디스크 그라인더 4 솔로) 55-100-673


제품 AS는 어떻게 되는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김순호 2020-08-22 18:56: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제품 파손 : 관련 부품을 수입해서 유상 공급합니다. 단, 제조하자라고 판단되면 무상공급됩니다.
    - 소모품 및 마모품 : 사용자가 구매해서 교체합니다.
    - 제품하자 : 무상교체 내지 환불합니다.
    - 배터리에 관련한 A/S는 배터리공급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 보증기간 : 제품 구매 후 1년입니다.
    - A/S방법 : 이상이 있는 제품은 사용자가 히마존으로 택배발송합니다.

    그 외 사항이 발생하면, 상식선에서 해결할려고 노력합니다.
    질문에 충분한 답변이 되지 않았다면, 다시 문의바랍니다. -shk-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