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히마존 소식

히마존 소식

히마존의 대내외 활동에 대한 기록을 하는 곳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7회 YMCA 전국 유소년 스키대회 지원
작성자 김순호 (ip:)
  • 작성일 2019-02-27 17:20: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
평점 0점

강촌 엘리시안 스키장에서 개최되 제7회 YMCA 전국 유소년 스키대회에 지원을 나갔다. 2019.02.25(월)요일에 열린 대회다. YMCA의 김기훈씨가 협조요청을 히마존에 했다. 히마존은 다시 메인 현장지원을 에스비닥터가 할 수 있도록 요청해서 진행했다.


지원인원에 대한 숙박은 YMCA에서 지원을 해주었다. 히마존은 볼라 다리미 4개, 볼라 물왁스 25개, 토코 물왁스 25개를 경품으로 지원했다.

현장에는 조일학. 박정인 그리고 김순호가 가서 했다.


에스비닥터는 현장의 상단 출발선 근처에 지원 텐트를 치고 선수들의 스키를 점검해 줍니다.

혹시나 안전에 문제가 있는 스키는 없는지, 왁스가 부족한 스키는 왁스를 해줍니다.

선수들의 스키점검과 왁싱은 경기력 향상을 위해서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어린 선수들이 안전하게 대회를 마칠 수 있도록 하는 겁니다.


소속팀이 있는 선수들은 팀에서 왁스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소속이 없는 참가자들은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을 저희가 조금이나마 덜어 주었습니다. 충분한 지원을 해주지 못 했던 부모님들은 저희의 서비스가 무척 고마웠는지 생수, 커피 등의 먹거리를 사다 주기도 했습니다.


한 부모님은 저희 덕분에 1차전 1등, 2차전 1등을 했다고 고마워했습니다.


한 부모님은 1차전에는 왁스없이, 2차전에는 저희 왁스 서비스를 받고 뛰었는데, 눈이 녹은 2차전에 기록이 더 좋았다고 합니다. 근데, 4등으로 끝나서 아쉬워 했습니다. 1차 전도 왁스를 했으면.....


어떤 부모님은 왁스가 이렇게 속도에 영향을 주는지 몰랐다고 합니다. 해봐야 얼마나 하겠어.... 했는데, 막상 자기 자식에게 해 보니 느낌이 다른가 봅니다.


2일 후에 열리는 교육감배 대회도 나와달라고 몇몇 부모님이 얘기하는데, 일정에 없던 일이라서 못 한다고 거절해야 하는 입장이 아쉬웠던 하루 였습니다.


150명 정도 참가에 총 100대 정도 서비스 한 것 같습니다. 물론 한번 받은 사람이 또 받고, 또 받고 했던 것을 포함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